맛있는 녀석들, 새 멤버 홍윤화, 김태원 영입했다

맛있는 녀석들, 새 멤버 홍윤화, 김태원 영입했다

맛있는 녀석들이 제2막 시작을 알렸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과 함께 새 멤버로 홍윤화와 김태원이 확정되었습니다.

기존 체제에서 새 멤버까지 합류해 진행하겠다고 밝혔는데, 이명우PD는 이에 대해 뚱5 체재를 결정한 것에 대해, 김태원과 홍윤화는 음식에 대한 진심이 느껴졌고, 4명 체재는 오래 진행해 왔기 때문에 5인체제로 진행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었고 기존 멤버와 상의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멤버들 간의 케미에 대해, 김태원은 유민상이나 김민경과 친분이 있었다고 전했고 문세윤하고는 초등학교 입학해 친구 알아가듯이 지내고 있고 입맛도 비슷해 케미가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홍윤화는 김민경과 음식취향은 반대이지만 평소 서로 먹을 것을 잘 챙겨주고 평상시 좋아하는 언니이기 대문에 재미있는 케미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문세윤은 이에 대해 서로 퍼줘서 대결하는 줄 알았다고 덧붙였고 김민경은 홍윤화의 애교와 밝음이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줄 것이기에 합류에 대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새로 합류한 멤버들의 포부가 느껴졌는데, 멤버들은 시청률 하락에도 걱정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명규 PD는 다양한 원인으로 시청률 하락이 있겠지만 그렇기에 개편을 시도했고 새로운 멤버도 영입했다고 설명했으며 시청률을 다시금 끌어 올리는 것이 목표이고 목표 시청률은 1%다 라고 알렸습니다.

유민상은 시청률 공약으로 시크릿쥬쥬 의상을 입고 나오겠다 전해 기대감을 더했고 시즌2 느낌으로 보았으면 좋겠다고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