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컴백?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나온다

가수 MC몽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기념 앨범이 나온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20th Anniversary Edition’을 발표한다고 밝혔습니다.

MC몽은 20주년을 기념해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했고 공연도 준비했으나 코로나19 상황이 심해짐에 따라 공연은 미루어 졌고 앨범 발매는 조금 늦추어 공개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 = 트레일러 캡처
사진 = 트레일러 캡처

지난 22일 공식SNS에서는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가 되었고 MC몽의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엿볼 수 있었고 화려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여기에 “죽을 만큼 아파서” 대표곡이 흘러나와 새 앨범의 느낌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했습니다.

MC몽은 지난 3월 정규9집 FLOWER9 이후 약 9개월만의 컴백 소식을 알렸고 함께 할 가수 라인 업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졌습니다.

MC몽은 그 동안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였고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사랑을 받았는데, 탄탄한 프로듀싱과 실력을 겸비했다는 호평도 받은 바 있습니다.

20주년 기념 앨범은 오는 30일 공개되고 오후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올라올 예정이라고 전했고, MC몽 20주년 콘서트 “이제부터 시작이다!”는 30일 오후7시와 31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 홀에서 진행된다고 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