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편집 무료프로그램 다운방법

오디오 편집 무료프로그램 다운방법 오디오를 편집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음악을 편집하거나 어떠한 특정 소리를 편집하고싶을 때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는데 유료프로그램도 있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무료로 사용가능한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audacity

오디오 편집 1 1011 589

소개를 드릴 프로그램은 audacity 입니다. 이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오디오 편집 2 719 340

다운을 받는 방법은 검색창에 audacity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해당 사이트가 나오는데 이 곳으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오디오 편집 3 1007 723

해당 사이트에 왔다면 메인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링크가 있는데 이 곳을 눌러줍니다.

오디오 편집 4 1014 509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는 사용자의 운영체제에 맞게 여러 버전의 파일들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운영체제에 맞는 링크를 눌러줍니다.

오디오 편집 5 638 840

해당 링크를 눌르면 최종적으로 설치파일을 다운받을 것인지 압축파일을 다운받을 것인지를 선택하면됩니다. installer는 설치파일이며 zip파일은 압축으로 된 파일입니다.

오디오 편집 6 922 700

다운을 받은 다음 실행을 해보면 오디오 편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원하시는 분들은 유료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하지만 간단한 작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프로그램으로도 충분히 사용가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