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잡러의 시대, 쇼피 글로벌 마켓 어떻게 준비할까?

1인1잡을 갖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1인 창업이나 온라인 마켓 등을 이용해 추가 직업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부가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어서 관심도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 쇼피 글로벌 마켓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사진출처 = 쇼피글로벌마켓

SHOPPEE 쇼피 글로벌 마켓

쇼피 글로벌 마켓은 사고 파는 것인데 셀러들을 지원해 주는 것이고 마켓 플레이스는 아닙니다. 온라인 마케팅이나 스마트 스토어, 이베이, 아마존 등 고급 정보들이 있을 텐데 이들 중에 쇼피는 다른 플랫폼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기존의 글로벌 마켓은 언어에 대한 장벽이 있고 배송이나 한국과 다른 시스템 정책들이 문제가 되었는데 쇼피 글로벌 마켓은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기본언어를 영어를 사용하지만 특정 국가는 자국어로 활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상품 번역 서비스는 무료로 영문으로 입력하면 현지 언어로 번역지원 되고 현지 CS서비스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이 있는데 유료 서비스이지만 저렴하게 적용되어 있고 고객의 소비 성향을 파악해 쇼피 글로벌 마켓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고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SNS로 공유하면 리워드를 제공해 줍니다.

또한 쇼피 글로벌 마켓은 동남아시장으로 편하게 진입하고 있고 아마존, 스마트 스토어, 이베이에 비해서 쉽고 사업자 등록증만 있으면 가입비 없이 진입 가능하고 배송이나 유통도 편리합니다. 현지 내 쇼피 집하까지 배송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