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스만삭스가 선정한 2022년 기대되는 미국 주식 top4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현 시대는 주식 투자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렇다보니 유망 종목에 대한 관심 또한 많은데 이번 시간에는 골드만삭스가 선정한 2022년 기대되는 미국 주식 top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골드만삭스에 대해 알아보자면, 이곳은 국제 금융시장에서 투자업무와 증권, 투자관리, 기타 금융 서비스 등과 같이 기관 투자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미국계 다국적 투자회사입니다.

이곳은 최근 2022년 s&p 500지수가 5,100을 기록할 것이라 예상된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이에 앞으로 1년동안 100% 반등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5개의 새로운 종목을 선정하기도 하였습니다.

물론 골드만삭스의 예측이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투자에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이어라이트 홀딩스

사진=네이버 검색
사진=네이버 검색

이곳은 기업이 인재를 채용할 때 지원자에 관한 배경 심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이어라이트는 10월에 상장을 하였고 현재 ipo가격인 19달러 이하에 거래되고 있는데, 골드만삭스는 이 종목의 목표주가를 35달러로 책정하였습니다.

케이카

사진=네이버금융
사진=네이버금융

케이카 주가에 대해 골드만삭스는 향후 주가가 두배로 상승할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케이카는 현재 미국 시장에서는 거래되지 않고있는 상황입니다.

his홀딩스

사진=네이버검색
사진=네이버검색

his홀딩스는 공유 통신 인프라를 개발, 운영하는 모리셔스 기반의 회사로써 현재 ipo 가격보다 낮은 금액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곳은 지난 10월 상장되었으며 ipo 가격은 주당 21달러로 예상 범위 최하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골드만삭스는 통신 인프라 회사의 경기가 좋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곳의 목표주가를 29달러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소넨도

사진=네이버검색
사진=네이버검색

이곳은 충치치료에 중점을 둔 상업단계의 의료기술 회사입니다.

소넨도는 10월에 주식을 공개하면서 현재 10달러 이하로 거래되고 있는데, 골드만삭스는 이곳의 목표주가를 30달러로 책정하였습니다.

이로써 현재 골드만삭스가 목표 주가를 기준으로 소넨도는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은 한국주식과 다르게 살펴봐야할 부분이 매우 많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정보를 활용하여 투자계획을 세운다면 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글은 절대 주식투자종목으로 추천드리는 것이 아닌만큼 주식투자는 자신의 책임과 판단하에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