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해서 못 받았던 환급액 있을 때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

연말정산 기간이 다가오고 있는데, 환급액이 있을 때 복잡해서 쉽게 찾지 못했거나 어떤 식으로 접근해야 하는지 몰랐던 분들은 쉽게 찾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수령 환급금이 있는 경우, 내가 돌려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생길 텐데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삼쩜삼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진출처 = 삼쩜삼

삼쩜삼 서비스는 최근 5년간 알지 못하고 있었던 세금에 대해서 조회를 하여 환급을 할 수 있게 대행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개인자영업자나 프리랜서에 한하여 삼쩜삼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환급액에 대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종합소득세 신고는 물론이고 환급금 서비스 항목까지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수금 환급금이 왜 생길까?

세금 환급 관련 통지서를 받지 못했거나 있었는데 제대로 신고를 하지 않아 놓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통지서를 받고 나서 기한 내 신청하지 않았거나 잊고 있어 수령하지 않은 경우도 많아 이러한 내역이 있는지 조회도 가능합니다. 내가 알지 못해서 받지 못한 내 세금 환급금이나 복잡해서 놓치고 있었던 부분까지 삼쩜삼 시스템을 통해 쉽게 확인가능하고 신청 진행하면 쉽고 간편하게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예납을 해야 하는 것이 있었거나 원천징수 등 납부해야 하는 것들이나 세액보다 더 많이 납부한 것까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신청할 수 있고 문의진행을 하여 상담을 하고 나서 진행할 수 있고 삼쩜삼 서비스 수수료는 1,000원부터 시작하고 최종 환급액이 아닌 3.3% 사업소득의 총수입금액에 따라 달라지고 100만원 이하는 1,000원 100만원 초가 300만원 미만은 1만원 정도 수수료가 발생하니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