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으로 이제 리니지W 게임 할 수 있다

사진=페이코인

이제 가상화폐인 페이코인으로도 리니지W 게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페이코인은 주식회사 다날에서 발행한 코인으로써 블록체인 기반의 결제와 송금 등에 사용되는 코인으로 페이코인의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편의점과 치킨, 피자 결제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다날핀테크는 오늘부터 페인코인 앱 상에서 페이코인 기프트몰에서 구글기프트코드를 구매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와 카카오의 오딘, 위메이드의 미르4 등과 같은 게임 과금에 쓰는 구글 기프트코드를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구글 기프트코트는 리니지게임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os 기반 기기에서 영화와 이모티콘, 음악 등의 결제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결제수단인 만큼 이번 페이코인과 구글 기프트코드 론칭은 많은 분들에게 좋은 소식으로 다가오기도 하였습니다.

사진=코인원

9일 14시 현재 페이코인의 시세는 2,113원이며 이곳은 1페이코인당 100원의 시세로 시작하여 현재는 2000원이 넘는 시세를 넘나들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모회사인 다날의 주가도 매우 뜨거운 상황입니다.

사진=네이버 금융

이렇듯 코인 사용처가 증가한다는 것은 상당히 좋은 일인데 그 이유는 코인이 실생활에 많이 사용되기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현재 페이코인 기프트몰에서는 구글 기프트코드 론칭 기념에 따라 15% 할인행사를 14일까지 진행중에 있는데 이벤트 종료 후에도 8%의 페이코인 리워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