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코딩 내일배움단이란? 고용노동부 x 스파르타코딩클럽

알아 두면 유용한 내일배움단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다음 주 개강소식을 알렸는데요 국비지원코딩 반으로 국비 지원 코스이기 때문에 평소 관심 있던 분들은 좋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사진출처 = 내일배움단

내일배움단이란?

고용노동부와 스파르타코딩클럽이 주최한 것으로 국비지원 100% 환급되는 코스로 왕초보 대학생과 직장인, 그리고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내일배움카드 발급 대상자라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12월 6일 월요일부터 시작되고 선착순으로 하여 200명만 들을 수 있습니다. 코딩에 대해서 관심은 있는데 아예 배워보지도 않았고 접근을 해 본적 없는 왕 초보들도 5주 만에 본인 만의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반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카드 발급부터 수료 후 자비부담 환급까지 이루어집니다.

대학교 3학년부터 34세이하라면 국민 내일배움 카드가 발급 가능하고 대상자에 속하는 사람들은 국비지원 원격 실무 코딩 교육을 들을 수 있도록 내일배움단에서 제공됩니다. 특히,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 남들과 다른 스팩을 쌓기에 좋고 IT역량을 갖춘 경쟁력을 가지고 싶다면 접근성이 높을 것이고 자기 계발을 제대로 하고 싶거나 IT직종으로 커리어 전환을 희망하거나 나만의 웹서비스를 구현하고 싶은 사람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본 내일배움단의 코딩강의는 97%이상의 만족도와 92%이상의 수료율을 보이고 있고, 수료 시에 자비부담금이 없고 결제 처음 할 때 납입 한 4만원을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수강료 전체 41만원 중에서 정부지원금 최대 90%인 36만원 내외와 자비부담금 10%인 4만원 내외인데 이때 수료를 하면 4만원을 돌려받게 되고 개인 별 내일배움 카드 적용 규정이 다를 수 있어 개인적으로 확인해 보면 됩니다.

사진출처 = 내일배움단

코딩교육 모집개요

개강일은 2021년 12월 6일이고 수강기간은 5주이며 지원 대상이 확인되면 수강을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원격으로 수강할 수 있고 현업 튜터와 즉문 즉답으로 하여 막히는 곳이 있으면 바로 물어보며 진행 가능하고 20명의 미니튜터들도 함께 하며 5주 복습기간과 평생 소장이 가능한 강의노트와 취업 시 증빙 가능한 NCS수료증이 발급된다는 것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