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시리얼키 찾기

윈도우 시리얼키 찾기 :: 윈도우 정품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정품을 구매를 하게 된다면 안에 윈도우 시리얼키가 들어가 있는데 이를 입력하여 정품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키는 따로 저장을 해놓거나 메모등을 통해서 보관해야하며 윈도우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할 때 꼭 필요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요소중 하나입니다.

1

시리얼 키는 실수나 잊어버리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게 되는데 이 때 잊어버린 키를 찾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produKey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윈도우 시리얼키를 찾아볼 수 있는데 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

https://www.nirsoft.net/utils/product_cd_key_viewer.html#DownloadLinks 해당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어로 되어있지만 밑으로 내려보시면 쉽게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3

하단으로 내려보게 된다면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가 존재하는데 zip파일로 받을 것인지 설치파일로 받을 것인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시리얼키를 찾는 것이기 때문에 어떠한 것을 다운받아도 상관없습니다.

4

프로그램을 다운을 받았다면 실행을 해주시면됩니다. 실행을 하게 된다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 버전이 나오게 되며 옆에는 product key라고 윈도우 시리얼키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 나와있는키가 바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키이기 때문에 따로 메모를 해주시면 됩니다.

5

윈도우에 대한 더욱 자세한 것들을 알고싶으면 더블클릭을 하시면 정보가 나오게되며 이 때 윈도우 버전 윈도우 시리얼키 이름 등등 여러 정보들을 알 수 있습니다.

윈도우 시리얼키를 잊어버렸다고 해서 망연자실하시지 마시고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시 알아보는 방법이 있으니 간단하게 다시 알아보시고 윈도우를 편하게 설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