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배그 다운로드 방법

카카오배그 다운로드 방법은 총 2가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스팀서버를 사용하는 것이며 두번째는 카카오서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 스팀서버에 핵이 많이 있어 카카오배틀그라운드로 사람들이 많이 넘어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배그를 하려면 따로 설치를 해야하는데 카카오배그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배그 다운로드 방법

카카오배그 다운로드 1 714 779

카카오배그 다운로드를 하려면 검색창에 카카오배그라고 검색을 해준다음 카카오게임즈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공식사이트에서는 스팀을 다루기 때문에 꼭 카카오게임즈로 접속을 해주셔야합니다.

카카오배그 다운로드 2 1245 833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로 왔다면 자료실쪽으로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시면 하단의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카카오배그 다운로드 3 1206 597

목록에서 다운로드를 눌러주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 이 때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눌러서 카카오배그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배그 다운로드 4 1109 664

설치에 앞서 카카오배그를 구동하기에 자신의 컴퓨터 사양이 알맞는지를 우선적으로 알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사양이 높은 게임이기 때문에 저사양의 컴퓨터에서는 구동이 힘들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카오배그 다운로드 5 1036 654

클라이언트 설치가 완료가 되었다면 게임실행을 눌러주시면 카카오배그가 실행이 됩니다.

카카오배그 다운로드 6 1123 954

카카오배그 다운로드를 한다음 게임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스팀과 똑같지만 서버가 나뉘어져있어 대부분 한국인들과 매칭이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게임을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며

카카오배그 다운로드는 따로 카카오게임즈를 통해서 진행을 해야하지만 한국인들이 다수 있다는 점과 게임을 비교적 쾌적하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카카오배그를 하시고싶으신 분들은 위의 방법을 사용하여 설치후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