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 아파트 타입 오피스텔 태림 더 끌리움하이엔드 분양 시작

더끌리움 1,2차를 건설한 ㈜태림건설이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역세권 중심상업지역에 아파텔 타입의 주거형 오피스텔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 분양을 시작하였습니다. 요즘은 부동산 규제가 심각한 만큼 이러한 아파텔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소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중소형 아파트 수요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인데 통계에 따르면 2008년 61.5% 수준이었던 중소형 아파트 비중은 이후 꾸준히 늘어 2017년에는 전체 분양 물량의 90.2%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주택 ‘중소형화’에서 60㎡ 이하의 ‘소형화’가 진행되면서 주거형 오피스텔인 '아파텔'이 인기를 얻는 추세입니다. 아파텔은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합성어로써 방 1~2개와 거실, 주방 등 아파트와 유사한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중에는 아파텔이 많지만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는 39.9㎡ 기본형과 복층형, 39.7㎡ 및 39.8㎡ 크기의 아파텔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친환경 마감재, 호텔식 욕실 등 고품격 라이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양문형 냉장고와 세탁기, 건조기, 빌트인쿡탑, 비데 등 빌트인 가전과 가구를 갖춘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음은 물론 펜트리와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배치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층간소음 저감에 최적화된 기둥식 구조와 일체식완충재 공법으로 쾌적하고 안락한 주거 공간을 구현했을 뿐 아니라 로이복층유리 2중창 시스템 샤시를 적용해 단열효과를 극대화 하였습니다.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는 입지환경도 좋은데 김포골드라인 양촌역과 구래역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으로 김포공항역에서 환승하게 되면 홍대입구, 서울역, 광화문, 여의도, 신논현 등 주요 거점까지 30분 대에 진입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GTX-D노선 신설, 지하철 5호선과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계양-강화 고속도로 신설 계획이 예정되어 있음에 따라 광역교통망이 더욱 확충될 전망이며, 인근에 복합환승센터가 위치하고 있어 광역버스로 서울, 인천, 강화, 일산 등 수도권 어디든 이동이 용이합니다.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는 한강신도시 중 상업 업무용지 면적이 가장 큰 구래 중심상업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문화 인프라를 향유할 수 있습니다.

사업지 반경 1km 이내 이마트, 메가박스 등 쇼핑 문화시설과 중앙수변공원이 인접하고 있으며 경기 서북부 최대 규모의 쇼핑몰 월드기네스타워도 조성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는 현재 운영 중인 블루오션 제주도 차귀도 럭셔리 요트 투어 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는 계약 시 수령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