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1위, 유ㅠ브채널 10억7천만뷰 돌파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트로트가수 브랜드 평판 1위는 임영웅이 차지했고 2위는 이찬원이 선택 되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빅데이터 79,927,605개를 기본으로 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 지수와 미디어지수 그리고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분석 하였습니다.

이를 분석한 결과 1위는 임영웅이 차지 했고 지난 9월 결과와 비교했을 때, 12.03% 증가한 것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 등이 브랜드소비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는가에 대한 부분을 찾아내어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이를 통하여 만들어진 지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트로트가수 브랜드 평판분석은 긍정적인 것과 부정적인 평가가 들어가는 것은 물론 미디어 관심도와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고 브랜드평판 랭킹 추천지수가 브랜드 평판 알고리즘에 가중치로 포함 되었습니다.

2021년 10월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순위 안에는 임영웅을 비롯하여 이찬원, 영탁, 장윤정, 박군, 홍지윤, 양지은, 나훈아, 남진, 김다현 등의 가수들이 뽑혔고 1위에 임영웅이 차지한 것입니다. 이어 2위는 이찬원, 3위는 영탁, 4위는 장민호가 차지했습니다.

임영웅은 브랜드 링크 분석 결과를 토대로 하여 살펴 보면, 돌파하다 기록하다 감사하다 라는 부분이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 분야에서는 사랑은 늘 도망가, 유튜브, 영웅시대가 높게 나왔습니다.

긍부정 비율의 경우 긍정비율만 86.05%를 기록 했고 이는 2021년 9월 24일부터 10월 24일까지의 데이터를 분석한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현재, 임영웅의 개인채널 유튜브는 구독자 123만 명을 기록하고 있고 총 조회수는 10억 7000만 뷰를 달성했고 지난 18일에는 10억 6000만 뷰를 달성해 6일 만에 또 신기록을 세운 것입니다.

지난 해에 개설 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개설 하자 마자 구독자 수가 증가 했습니다. 본 채널에서는 무대영상이나 커버 곡은 물론이고 일상까지 다양한 컨텐츠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이 채널은 팬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1000만 뷰가 넘는 영상이 총 18곡으로 커버 영상이 주를 이었고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등의 곡들도 1000만을 돌파했습니다.

독립 채널인 임영웅 SHORTS에는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갔고 24일 기준으로 하여 18만 3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경신함에 따라 브랜드 평판까지 1위에 올라 임영웅의 천하는 언제까지 지속 되는지 귀추가 모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