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 장용준 사건사고 및 금수저 집안배경 (FEAT. 국회의원 장제원)

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노엘 장용준은 얼마전 무면허 운전과 경찰폭행에 대해 사전구속영장을 청구하였으며 12일 영장심사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그의 프로필을 살펴보자면 국내에 있으면서 국제학교와 외국인학교 등을 다녔고 병역도 보충역으로 빠졌으며 금수저 집안의 자식으로 더 유명하기도 합니다.

장용준은 고등래퍼에 출연하기 전부터 사운드 클라우드에 있던 노래들은 꽤 유명했는데 고등래퍼 출연 후 자신의 사운드 클라우드에 있던 노래들이 이전과는 엄청난 차이가 날 만큼 인기를 끌었습니다.

랩실력은 좋지만 그는 평소 부적절한 행동이 많고 이는 계속 반복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사건사고는 어릴적부터 꾸준히 이어왔습니다.

대표적인 사건사고는 공원에 세워진 여성동상에 성행위를 묘사한 일이 SNS로 세상에 알려짐에 따라 물의를 빚었으며 미성년자 신분으로 술을 마시고 담배피는 사진이 발견되었고 2019년에는 세상을 놀라게 했던 폭주와 음주사고, 그리고 현재 무면허 운전까지 쉴 틈 없이 사건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반복되는 사건으로 장용준에 아버지인 장제원 의원직 박탈 청원이 20만명이 넘은 상황입니다.

뿐만 아니라 더불어민주당 사상지역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7일 성명을 내고 국민의 힘 소속 장제원 국회의원 아들의 음주운전 등 혐의와 관련하여 장제원 의원이 사퇴할 것을 촉구하였습니다.

장용준이 하루가 멀다하고 사건사고를 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벌을 받지 않은 이유는 바로 금수저 집안이기 때문이라는 의견들이 나오고 있는데 이와 함께 장제원 의원의 재산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노엘 아빠인 장제원의 프로필을 알아보면 그는 교육자와 정치인, 방송인이지만 한때는 대표적인 개혁 보수 정치인으로 주목받기도 하였습니다. 장제원은 부산 사상에서 3선 의원으로 재직중에 있는데 친이계로 분류됨에 따라 19,20대 총선 공천에서 연이어 실패를 맛보았습니다.

장제원은 2008년 정계 입문 후 뛰어난 언변으로 주목받고 있는 의원 중 한명인데 국민의 힘 소속 의원 중에서도 대표적인 공격조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상대 여당이나 정부 상대로 언쟁이 벌어졌을 때 항상 중심에 서서 중요한 임무를 해결해내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장제원 의원의 순 자산으로는 2021년 3월 기준으로 2,078,300,000원이며 자산 총액만 따졌을 때 재산순위는 300명 중 97등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지난 9월 말에 장제원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죄송하고 송구스럽지만, 결국 후보의 허락을 득하지 못하고 캠프 총괄실장 직을 내려놓는다”면서 “직을 내려놓는 것이 후보께 더 도움이 된다고 판단했다. 부족한 제게 아낌없는 신뢰를 보내 준 윤 후보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앞서 장 의원이 윤 전석열 전 검찰총장 캠프에서 물러나겠다는 뜻을 밝혔지만 윤 전 총정운 ‘성인 아들의 문제로 직을 내려놓을 필요까지는 없다’라는 취지의 말을 전한 바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