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배그 할인은 언제되나?

카카오배그는 스팀배그와는 다르게 별도의 서버를 운영을 하고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만큼 중국인들이 들어오기 힘들다는 점이 있으며 핵을 만나지 않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카카오배그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카카오배그 할인을 알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배그 할인 방법

카카오배그 할인 1 726 766

우선 검색창에 카카오배그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결과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때 공식홈페이지가 아닌 카카오게임즈를 클릭해서 진입을 해주셔야합니다.

카카오배그 할인 2 939 602

카카오배그 홈페이지에 왔다면 게임구매를 눌러서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때 게임을 할인하는 중이라면 할인된 금액으로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배그 할인 3 1073 607

게임 구매 페이지에 왔다면 프로모션이 있는 분들은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물론 할인을 하는 중이라면 32000원이 아닌 더 낮은 금액이 표기되어있습니다.

카카오배그 할인 4 1075 383

다시 홈페이지 메인으로 와서 카카오배그 할인에 관련된 정보는 이벤트란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이벤트 항목에 진입해줍니다.

카카오배그 할인 5 540 531

이 곳에서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행중 이벤트에는 현재 할인이 없기 때문에 표기가 되어있지 않으며 할인을 하고 있는 중이라면 할인중이라는 이벤트가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배그 할인 6 1079 781

과거 할인이벤트를 보면 저렇게 배틀그라운드 50% 할인이라는 이벤트가 생기게되기 때문에 카카오배그 할인중이라면 이벤트 목록에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배그 할인 7 1047 384

추후 카카오배그 할인에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고 싶다면 새소식 란의 공지사항, gm 소식, 이벤트 등을 주기적으로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할인과 관련된 정보들이 공개가 되는 날에는 그 날에 접속을 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마치며

카카오배그 할인은 주기적이 아닌 일정 기간을 두고 진행이 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확인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 값주고 플레이를 해볼수는 있지만 이미 스팀 배그를 구입하신 분들에게는 망설여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꼭 정보를 확인해보시고 할인중일 때 구입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