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코로나백신 인센티브 금융권 최초 도입! 서둘러서 가입하자

코로나19바이러스의 사태로 인해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백신 보급이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작용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백신 접종을 장려하기 위한 조치로 NH농협에서는 농협은행 코로나백신 인센티브를 도입했습니다.

2021년도 7월1일부터 시작된 것으로 “빠른 일상 회복! NH응원이벤트”라는 타이틀로 총 두 가지 테마로 진행하고 있으며 2021년도 10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므로 아직 신청하지 않은 사람들은 눈 여겨 볼 만한 정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농협은행 코로나백신 인센티브 행사는 두 가지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고 두 테마 모두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뱅킹 그리고 올원 뱅크에서 진행하고 이벤트 대상인 디지털 상품 세 가지 중에서 한 개 이상을 가입하고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매 월 당첨자를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농협은행 코로나백신 인센티브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쿠폰 이벤트 입니다. 백신 접종에 동참한 국민이라면 누구든 참가할 수 있고 응모한 고객 중에는 선착순으로 월 10,000명에게 해당 쿠폰을 지급하도록 제공 합니다.

백신 접종자 만이 아니라 예정자도 신청가능하고 해당 쿠폰을 이용하여 이벤트 상품에 신규 가입을 한 사람들 중에 월 200명을 한번 더 추첨해 배달의 민족 쿠폰 만원을 지급하거나 이벤트 추첨일을 기준으로 하여 정상계좌에 한해 적용해 줍니다.

우대금리의 쿠폰을 제공 받고 쿠폰을 이용하여 상품에 가입해 금리 우대 적용할 수 있고 올원 5느도 적금은 0.5%포인트, 올원 비상금대출, 외와정기예금 0.2% 수준으로 적용 됩니다.1차는 7월6일부터 시작 되었고, 2차는 8월1일부터 8월31일에 상품가입을 했다면 9월 추첨 진행 되고 3차는 9월1일부터 9월30일 상품 가입되었다면 10월에 추첨 진행 됩니다. 4차는 10월1일부터 11월5일 내 가입 되어야 하고 11월 추첨 진행을 한다는 점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코로나백신 인센티브 두 번째 테마의 경우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이 추첨 대상이며 추첨을 통하여 월 1명 총 4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고 월 15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 한 명을 추첨하여 5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데 올원5늘도 적금, 올원 비상금대출, 외와정기예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두 번째의 농협은행 코로나백신 인센티브 이벤트는 당첨 조건확인을 위하여 질병관리청 COOV앱에서 발급할 수 있는 코로나19 전자 예방접종증명서 또는 코로나예방접종 확인서 사본을 필히 제출해야 한다는 것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