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레고랜드 최초 섬 조성, 어떤 곳이길래?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특히, 반가울 소식 입니다.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 춘천 레고랜드 개장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최초로 섬 하나에 조성되는 곳으로 오픈 전부터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진 = 춘천 래고랜드 제공
사진 = 춘천 래고랜드 제공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022년도 5월 5일 어린이날 강원도 춘천에 문을 열 것이라고 발표 했습니다. 전 세계 10번째 레고랜드가 한국에 개설이 된 것입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설립 되었고 전 세계의 레고랜드 유일 섬에 들어서게 되어 관심이 증폭 되었습니다.

전 세계 10개의 레고랜드 중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로 알려져 있고 아시아에서는 최대이며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글로벌 테마파크가 되었습니다. 장난감 레고를 테마로 하는 곳으로 영국 윈저, 독일 군츠부르크, 미국 캘리포니아 및 플로리다, 뉴욕,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일본 나고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등에서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춘천 레고랜드에서는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 설립을 기념하여 기자 간담회를 열었고 한정판 연간 이용권 FIRST TO PLAY PASS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한정판이기 때문에 효율적인 구매를 위해 관심을 두고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김영필 춘천 레고랜드 리조트 사장은 춘천 경춘선과 서울에서 양양 고속도로 등 교통입지도 좋은 편이고 수도권과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으며 경관이 아름답기 때문에 레고랜드의 가치를 높여줄 것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춘천 레고랜드는 레고 브릭으로 지어진 총 40여 개의 놀이기구 어트랙션과 쇼로 구성이 되어 만들어진 레고 테마구역이 무려 7가지로 조성 되어 있습니다. 레고 테마로 꾸며져 있는 객실의 경우 154개로 만들어졌고 레고랜드 호텔이 함께 들어 설 예정입니다.

춘천 레고랜드 주요 놀이기구로는 브릭토피아, 브릭 스트리트, 레고 시티, 레고 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 캐슬, 미니랜드 등의 테마로 조성 되었고 현재 공정률 99.5%로 준공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