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캐시백카드 데일리위드카드 혜택정리

기업은행 캐시백카드 데일리위드카드 혜택정리 :: 우리는 카드를 사용함에 있어서 상황에 따라 적절한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똑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요즘에는 카드사마다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카드 사용자가 선호하는 것이 바로 캐시백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드 사용자들은 본인이 사용하고자 하는 카드에 캐시백 혜택이 있는지를 먼저 알아보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이번엔, 카드 중에서 기업은행 카드를 소개하겠습니다.


IBK 기업은행 데일리위드카드 특징

IBK 기업은행 데일리위드카드

IBK 기업은행 데일리 위드카드는 국내 최초로 카드 표면을 항균 코딩한 카드이며, 전형적인 캐시백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아무래도 다른 카드는 캐시백, 할인,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분산되어 있는 것들이 많기에 아무래도 원하는 혜택만 받기란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카드는 캐시백 말고는 다른 부가적인 혜택은 없기 때문에 말 그대로 캐시백을 원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전월 카드 실적이 50만원 이상이 되어야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따릅니다.

카드혜택

  • 음식점,온라인 쇼핑, 대형마트와 편의점, 통신비. 병원비, 교통 영역에서 결제는 1%의 캐시백
  • 전월 6개 생활 영역중에서 합산한 결제금액이 가장 큰 1개의 영역은 1%가 추가로 캐시백이 자동으로 적용되어 총 2% 캐시백을 받을 수 있음

마치며

자신이 카드를 사용하면서 원하는 혜택을 모두 만족하며 받기란 쉽지 않은 만큼 한달 카드 사용금액이 어느정도 충족이 되신다면, 여러 혜택이 있는 것보단 사용금액에 대해 캐시백으로 되돌려주는 IBK 기업은행 위드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보다 합리적인 소비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