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광고차단

pc카카오톡을 사용하면 하단부분에 광고가 생겨서 거슬렸던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이 하단 부분 카카오톡 광고차단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광고차단 1

카카오톡을 보면 하단부분으 광고가 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배너 광고라고 불리는 것으로 카카오톡 pc 버전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전부다 보이는 광고입니다. 카카오톡 광고차단을 하는 방법을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광고차단 2

이 광고를 삭제하기 위해서는 https://kakao.xo.dev/ 해당 사이트로 접속을 한다음 KakaoTalkAdBlock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 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광고차단 3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를 해주시면 이러한 화면이 생기게 되는데 기다리시다보면 윈도우 방화벽으로 pc 보호창이 하나뜹니다 컴퓨터에 문제를 일으키는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실행을 해주기 위해서 추가정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광고차단 4

추가정보를 눌러주시면 이 프로그램을 실행을 할 것인지를 물어보게 됩니다. 이 때 실행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광고차단 5

프로그램을 실행해주게 된다면 즉시 카카오톡 광고차단이 이루어진 것을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카카오톡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톡 광고차단 기능은 단순한 프로그램하나만으로도 차단을 할 수 있으며 광고가 있던 자리는 채팅방이나 친구목록이 추가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거슬렸던 분들은 이 방법을 사용하여서 광고를 없애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