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다운로드를 해보자

카트라이더 다운로드를 해보자

카트라이더는 국민게임이라고 불리는 게임중 하나입니다. 레이싱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아기자기한 케릭터를 선택하여 레이싱을 즐기기 때문에

어린이부터 여성분들까지 다양한 유저층을 보유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게임을 즐기기위해서는 설치를 해야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이번시간에는 카트라이더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트라이더 다운로드 방법

카트라이더 다운로드 1 714 253

검색창에 넥슨을 검색하여 접속을 해줍니다. 넥슨은 카트라이더를 만든 게임회사이기 때문에 넥슨에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카트라이더 다운로드 2 1370 472

넥슨 홈페이지에 왔다면 우선적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통해서 아이디를 생성해주시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카트라이더 다운로드 3 437 768

홈페이지에 목록을 눌러보면 다양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이 때 카트라이더를 찾아서 클릭해줍니다.

카트라이더 다운로드 4 1174 545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자료실이 존재합니다. 자료실의 다운로드를 눌러서 진입해줍니다.

카트라이더 다운로드 5 737 761

카트라이더 다운로드는 간단하게 클라이언트 다운으로 진행이 됩니다. 우선 다운로드 하기 전에 자신의 컴퓨터 사양이 게임구동에 적합한지를 먼저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카트라이더 다운로드 6 516 248

클라이언트를 받았다면 실행을 하여 카트라이더를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폴더는 본인이 원하는 곳에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카트라이더 다운로드 7 1025 532

설치가 되었다면 홈페이지에 다시 돌아와서 게임시작을 눌러서 게임을 구동하시면 됩니다.

마치며

카트라이더 다운로드는 간단한 클릭만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실행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을 구동하기 위해서는 넥슨페이지에서 실행을 눌러야하기에 이러한 과정을 숙지해주시면 좋습니다. 즐거운 레이싱게임 플레이하시고 스트레스도 푸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