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다운로드로 인터넷을 가볍게 쓰자

크롬 다운로드로 인터넷을 가볍게 쓰자

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브라우저라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는 인터넷을 접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인데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것은 바로 익스플로러라는 인터넷입니다.

컴퓨터에 기본적으로 전부다 설치가 되어있으며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브라우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브라우저 역시나 다양한 기능이 있으며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것이 크롬입니다. 이 크롬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크롬 다운로드 1 749 353

아무 검색창을 통해서 크롬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사이트가 하나 나오게 됩니다. 이 곳으로 접속해줍니다.

크롬 다운로드 2 992 808

크롬 공식사이트에 접속을 하였다면 바로 메인페이지에 보이는 다운로드를 눌러서 설치파일을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크롬 다운로드 3 656 300

설치파일을 실행시키게 된다면 자동으로 설치가 완료가 될 것입니다. 어떠한 과정조차 필요없이 설치파일만 실행하시면 됩니다.

크롬 다운로드 4 869 709

크롬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었다면 자동적으로 브라우저가 실행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크롬 다운로드 5 703 386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브라우저 대신에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싶으신 분들은 상단에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을 눌러서 기본 브라우저로 지정을 해주시면 크롬을 기본설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크롬 다운로드는 간단하게 검색만으로도 바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브라우저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장점은 가볍고 보안이 좋으며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편의성이 상당히 좋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편리하게 웹 서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