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설치해보기

에픽게임즈 설치해보기

스팀이라는 플랫폼은 이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게임 플랫폼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와 같이 다른 회사에서도 운영을 하고 있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그 중 유명세를 타는 것이 바로 에픽게임즈 런처입니다. 무료배포를 많이하는 특징이 있어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해보고싶으신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곳이기 때문에 에픽게임즈 설치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에픽게임즈 설치방법

에픽게임즈 1 718 456

우선 검색창에 에픽게임즈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하단에 공식홈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이 곳으로 접속을 해줍니다.

에픽게임즈 2 1384 664

에픽게임즈 공식홈페이지에 왔다면 오른쪽 상단의 에픽게임즈 받기를 눌러서 런처를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에픽게임즈 3 488 380

런처가 다운이 되었다면 설치를 진행을 해야합니다. 설치는 간단하게 버튼만 누르면 바로 설치가 되기 때문에 별다른 어려움이 없습니다.

에픽게임즈 4 1225 704

에픽게임즈가 다 설치되었다면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 때 로그인을 해주셔야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시면됩니다.

에픽게임즈 5 1471 720

무료게임은 스토어를 눌러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기간에 맞춰서 다양한 게임들을 배포하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의 여러 정보들을 찾아본다면 본인이 플레이하고 싶은게임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6 1474 781

무료로 구입을 한 게임들은 본인 계정의 라이브러리에 저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설치하고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꼭 구입을 했다고 설치를 무조건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마치며

에픽게임즈는 다양한 유료게임들을 배포하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배포기간에 맞춰 게임을 구입해놓으면 언제든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구입비용으로 인해서 구입이 꺼려지는 게임도 무료배포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시기를 잘 맞춰서 본인이 플레이하고픈 게임들을 꼭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