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이름 변경프로그램 다운방법

파일 이름 변경프로그램 다운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무수히 많은 파일들을 정리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사진파일이나 텍스트 등의 파일들을 정리하게 되는데

이 때 정리를 위해서 이름을 수정하기 위해서는 하나하나 이름을 변경해야합니다. 이 작업은 시간도 많이 걸리며 귀찮은 작업이기 때문에 이를 한번에 수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운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일이름 변경방법

파일 이름 1 731 511

검색창에 darknamer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소프트웨어 정보에 파일이 하나있습니다. 이를 클릭해줍니다.

파일 이름 2 943 594

바로 다운로드를 받을수도 있지만 해당 파일은 버전이 낮기 때문에 최신버전을 받아야합니다. 최신 버전은 붉은색 박스로 표기가 되어있는 공식 웹사이트를 눌러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파일 이름 3 985 453

공식 웹사이트에 들어왔다면 왼쪽 상단에 DarkNamer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파일 이름 4 770 467

그럼 최신버전이 가장 상단에 뜨게 되는데 이 프로그램을 다운해주시면 됩니다. 다운 방법은 첨부파일을 눌러 상단의 darknamer.zip 파일을 받아줍니다. 하단파일은 코드파일로 필요한 사람만 받아주시면 됩니다.

파일 이름 5 623 410

파일 이름 변경프로그램을 실행해주시면 다양한 작업들을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하기전에 파일을 불러와야하는에 파일란에 이름 붙일 파일을 불러오시면 됩니다.

파일 이름 6 624 414

여러 파일을 동시에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파일 이름을 변경하시고 싶은 파일들을 전부다 선택한다음 열기를 눌러주시면 동시에 작업이 가능합니다.

마치며

파일 이름 변경프로그램은 다양한 기능이 있으며 일괄적으로 파일이름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속도를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을 변경하기 위해서 하나하나 변경하기 귀찮으셨던 분들은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