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설치를 통해서 컴퓨터에서 편하게 시청하자

넷플릭스 설치를 통해서 컴퓨터에서 편하게 시청하자

넷플릭스를 컴퓨터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컴퓨터로 시청시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접속하는 방식을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럴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에 따른 렉이나 추가적인 문제점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한 접속방법이 아닌 넷플릭스를 직접 컴퓨터에 설치한다음 프로그램으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접속방법

1 16

넷플릭스는 인터넷 브라우저보다는 별도의 재생 어플이나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것이 더욱 편리하기 때문에 이를 따라해주시면 더욱 쾌적하게 영상물을 시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17

기존의 접속방법은 인터넷 검색창을 이용하여 넷플릭스라고 검색을 한다음 공식홈페이지로 접속하는 방법을 이용했을 것입니다.

3 16

물론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접속을 해도 문제가 없지만 4k 영상등과 같이 고화질의 영상을 재생하기에는 좋은 성능이 아니라면 버벅임등과 같은 문제점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넷플릭스 설치방법

4 16

넷플릭스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컴퓨터 작업표시줄에 store를 검색해주시고 microsoft store를 실행시켜주시면 됩니다.

5 16

microsoft store가 실행이 되었다면 검색창에 netflix를 검색해줍니다.

6 13

넷플릭스 설치를 할 어플리케이션이 검색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일 첫번째 어플리케이션을 눌러 접속해줍니다.

7 8

넷플릭스를 설치할 수 있게 설치버튼을 눌러 넷플릭스 설치를 진행해 줍니다.

8 4

설치가 완료가 되었다면 윈도우 아이콘을 눌러 넷플릭스가 설치되어있는 위치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폴더이름별로 정렬이 되어있다면 N 부분으로 가시면 넷플릭스 아이콘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9 4

넷플릭스 설치를 한다음 실행을 시키게 된다면 인터넷 접속과 비슷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으로 실행을 한다면 넷플릭스의 모든 기능을 더욱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넷플릭스 설치를 통해서 컴퓨터에서도 편리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터넷과 동일한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브라우저보다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원활하게 시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