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설치 방법

드라이버 설치 방법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거나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는 경우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어야합니다. windows 10 버전의 경우 따로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아도 알아서 잡아주기는 하지만 최신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수동으로 설치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드라이버 설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번시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라이버 설치 방법 :: 3dp chip 이용하기

드라이버 설치 1 729 433

검색창에 3dp chip 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공식 웹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이 곳으로 들어가줍니다.

드라이버 설치 2 692 193

이 곳에 들어왔다면 메인 페이지에서 최신 버전 파일을 바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에 최신버전 다운로드를 눌러 파일을 받아줍니다.

드라이버 설치 3 578 356

설치로 넘어가면 별다른 것없이 다음만 눌러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드라이버 설치 4 633 353

3dp chip이 설치가 되었다면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이 때 자신이 장착하고 있는 하드웨어의 목록이 나오게 되는데 초록색 표기는 최신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다는 표시입니다. 느낌표는 최신드라이버가 아니라는 표기이며 물음표는 드라이버의 버전이 확인이 안된다는 뜻이기 때문에 이를 잘 숙지하시면 됩니다.

드라이버 설치 5 779 511

드라이버 설치를 하려면 해당 하드웨어 이름을 눌러주시면 자동적으로 최신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이 때 자신에게 맞는 버전등을 보시고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드라이버 설치 6 630 340

해당 드라이버 설치를 하기 전에 이미 설치가 되어있는 드라이버 버전을 확인해주시고 다운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드라이버 버전에 따라서 오류등이 있을 수 있으니 최신 버전을 받기전 이부분을 확인해보시고 진행을 해줍니다.

마치며

드라이버 설치를 하려면 프로그램 하나만 간단하게 다운받아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하게 해당 제조사 홈페이지를 하나씩 돌아다니시지 말고

간단하게 최신 드라이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물론 최신 버전 업데이트는 제조사보다 업로드가 늦게된다는 점은 숙지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