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작업표시줄 색상을 변경해보자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색상을 변경해보자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뭔가 특성이 없어서 불편하신 분들이 있습니다. 뭔가 내가 꾸미고싶은 화면을 만들어서 사용하시고 싶거나 특색이 있는 화면을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이번시간에는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색상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업표시줄 색상 변경방법

1 7

작업표시줄에 있는 윈도우키를 눌러 톱니바퀴 아이콘을 눌러 설정창으로 이동을 해줍니다.

2 8

설정창에서 개인설정이라는 항목을 눌러 진입합니다.

3 7

개인설정 항목으로 들어왔다면 색이라는 하위 카테고리가 있을 것입니다. 이 곳을 눌러 진입을 해줍니다.

4 7

색항목에 왔다면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색 선택을 통해서 밝게, 어둡게를 선택하여 흰색과 검은색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5 7

더욱 세부적으로 변경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의 windows 색상표를 이용하여 클릭을 하시면 내부 테마가 변경이 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 미리보기를 통해서 어떤식으로 변경이 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6 5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색상이나 제목 표시줄, 창 테두리 등의 색상을 변경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 두 항목에 체크를 해주시면 변경이 됩니다.

7 3

체크를 해두게되면 윈도우10 작업표시줄의 색상이 지정된 색상으로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마치며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색상변경은 기존 작업표시줄 색상이 마음에 안드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은 팁중 하나입니다. 자신만의 색상 그리고 바탕화면과의 조화로운 색상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위의 방법을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