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지원종료에 따른 궁금증들

윈도우7 지원종료에 따른 궁금증들

윈도우7에 관련되어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2020년 1월 14일부로 모든 지원이 종료가 될 것임을 알려왔습니다. 이에 따라서 윈도우7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데 이번시간에는 윈도우7에 관련된 궁금증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윈도우7에 관련된 궁금증

1 2

윈도우7 지원이 종료가되면 더이상 사용을 못하는 것인가?

이 부분에 있어서는 사용을 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파일이 지워지거나 특정한 문제는 생기지 않지만 새롭게 나오는 바이러스 및 서비스등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컴퓨터가 위험에 취약해지게 됩니다. 윈도우7은 사용가능합니다.

3 2

그렇다면 왜 이렇게 중요한 것같이 말을 하는가?

간단하게 생각을 하면 음식의 유통기한처럼 프로그램의 유통기한이 다되어 사용중 문제가 발생이 되어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는 과거 인터넷에서 발생이 되었던 웜바이러스와 같은 사태에 전혀 방어를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4 2

그럼 윈도우7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하는가?

윈도우7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해야하는 것중 가장 좋은 방법은 윈도우10으로 설치를 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지원이 안되는 운영체제보다는 지원이 되는운영체제를 사용함으로써 안전하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3

윈도우7에서만 구동가능한 프로그램이 있는데 이는 어떻게하는가?

윈도우7에서만 구동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감수하고 그대로 운영체제를 유지하는 방법이 있으며 다른 운영체제에서도 구동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파일을 구동하는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5 2

윈도우10으로 넘어가기위해서는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가?

윈도우10으로 넘어가기 전에 해야하는 것은 ssd 설치등 컴퓨터의 성능을 전반적으로 올려주시는 것이 좋으며 중요한 파일 및 사진등 자료들을 백업해주셔야합니다. 그리고 윈도우10에 관련된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치며

윈도우7 지원종료에 따른 궁금증들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윈도우10으로 넘어가는 것을 추천드리며 윈도우7을 이용해야한다면 그에 따른 책임은 본인이 지고 사용해야하기에 이부분은 숙지를 해주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