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제거기 설치하기

구라제거기 설치하기

구라제거기란

인터넷을 이용하는 도중 관공서나 금융사이트를 이용할 때 보안을 목적으로 수많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이 프로그램들은 보안을 위해서 필수적으로 설치를 해야하는데 컴퓨터의 성능저하를 일으키는 중요원인중 하나입니다.

구라제거기는 보안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제거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으로써 이번시간에는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설치방법

1 1

인터넷 검색창에 구라제거기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teus.me라는 사이트가 나오는데 이 곳으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2 2

이 곳에 접속을 해주시면 바로 구라제거기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신 버전이 아니기 때문에 정상작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을 다운받기 위해서 추천글에 구라제거기를 눌러 접속을 해줍니다.

3 1

최상단에 구라제거기 최신버전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 곳을 눌러서 접속을 해줍니다.

4 1

구라제거기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으며 어떠한 작용을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그대로 내려줍니다.

5 1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링크를 눌러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가 있기 때문에 비밀번호를 메모하거나 복사를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방법

6 1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시고 windows의 pc 보호안내가 나오는데 실행을 눌러서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7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면 바로 사용자의 컴퓨터 내부에 있는 금융 및 보안프로그램들을 찾게 됩니다. 검사를 통해서 나온 프로그램들을 한번에 삭제를 시키려면 모두제거를 눌러줍니다.

9

제거가 완료되면 어떠한 프로그램이 제거되었는지 알려주며 확인을 누르시면 완벽하게 제거가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구라제거기는 금융, 관공서의 보안프로그램들을 한번에 제거를 해주는 유틸리티입니다. 보안이라고 되어있지만 사이트 보안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컴퓨터에서는 전혀 쓸일이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갑작스럽게 느려졌다면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파일을 한번 제거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