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가입하는 방법

넷플릭스 가입하는 방법

넷플릭스는 최근 코로나 이슈와 함께 상당히 급부상한 플랫폼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드라마, 영화등을 볼 수 있으며 자체 제작한 영상물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것들을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플랫폼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해외회사이다보니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잘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넷플릭스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가입하는 방법

넷플릭스 가입 1 755 368

우선 검색창에 넷플릭스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해당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게되는데 이 곳을 접속해줍니다.

넷플릭스 가입 2 1342 701

넷플릭스 가입을 위해서는 공식홈페이지 메인에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30일 무료이용을 눌러주시면 가입이 진행됩니다.

넷플릭스 가입 3 1347 680

넷플릭스 가입을 위해서 이메일을 설정하였다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게되는데 다음을 눌러서 계속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가입 4 1341 718

이메일 주소가 있으며 넷플릭스에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다시 입력이 없기 때문에 신중하게 오타가 나지 않게 입력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넷플릭스 가입 5 973 873

비밀번호 설정이 되었다면 어떤 멤버십을 이용할 것인지를 물어보게 됩니다. 사용하고픈 멤버십을 눌러준다음 다음버튼을 눌러 계속 진행해줍니다.

넷플릭스 가입 6 494 868

마지막 단계에서는 결제를 위한 카드정보를 입력하게 됩니다. 이는 첫달무료가 끝나면 자동적으로 결제가 되는 창이기 때문에 결제를 하고싶은 카드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마치며

넷플릭스 가입은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 누구나 가입을 할 수 있으며 가입즉시 넷플릭스의 컨텐츠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첫달은 무료이기 때문에 사용을 해보시고 해지를 하실 수 있으며 계속 시청을 하려면 그대로 두시면 자동결제로 계속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로 집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