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뉴스로 최근 정보를 알아보자!

네이버 뉴스로 최근 정보를 알아보자!

뉴스는 다양한 것들로 접할 수 있습니다. 대중적으로 티비가 있으며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데 이 중 인터넷 뉴스의 경우 정확성이 조금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서 잘 안보려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인터넷 뉴스중 정확도가 있는 곳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네이버 뉴스입니다.

대중적인 성격이 있으며 실시간으로 빠르게 기사가 올라오기 때문에 뉴스를 빠르게 보고싶으신 분들에게 좋습니다. 네이버 뉴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뉴스 이용방법

네이버 뉴스 1 716 290

일단 검색창에 네이버 뉴스를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제일 첫번째 뜨는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뉴스 2 760 434

네이버 뉴스에 들어와보면 헤드라인부터 다양한 카테고리들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원하는 기사들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뉴스 3 1023 814

연예기사의 경우 별도의 카테고리를 운영을 하고 있으며 각 프로그램이나 연예인과 관련된 뉴스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뉴스 4 1023 804

최근에는 스포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어 스포츠 탭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포츠는 경기뿐만 아니라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e스포츠까지 다루고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많이 찾는 카테고리중 하나입니다.

네이버 뉴스 5 1015 699

e스포츠 탭에서는 각 선수들의 현황에 대해서 알 수 있으며 최근 이뤄지는 경기들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뉴스 6 1007 655

오늘의 경기를 볼 수 있는 탭도 있습니다. 오늘 무슨 경기가 있는지 그리고 다른날에는 어떠한 경기가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는 표도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본방을 사수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네이버 뉴스 7 1170 771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날씨 정보도 한눈에 찾을 수 있습니다. 위치 설정을 해두게 된다면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의 날씨를 바로바로 알 수 있기 때문에 매일 뉴스를 보면서 날씨를 미리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치며

네이버 뉴스의 경우 날씨 등 기초적인 정보들도 알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트랜드 뉴스나 이슈등을 보기에도 상당히 편리한 곳입니다.

최근뉴스 및 이슈등을 접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곳을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기사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