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길찾기로 어려운길도 한번에 찾자!

네이버 길찾기로 어려운길도 한번에 찾자!

약속이나 어떠한 장소를 방문해야할 때 자주 가본 곳이라면 상관이 없지만 처음 가보는 곳이라면 몰라서 길을 잊어버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고는하는데 가장 좋은 것은 바로 네이버 길찾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를 이용하여 처음 방문한 장소라도 길을 헷갈려할 필요없이 바로바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실생활 팁중 하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네이버 길찾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길찾기 방법

네이버 길찾기 1 716 623

우선 네이버 검색창이나 포털등을 이용하여 네이버 길찾기를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를 이용할 경우 빠른길찾기 정보가 간단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길찾기 2 670 504

빠른 길찾기는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길을 찾아주는 서비스로 빠르게 정보를 알아볼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동 경비 및 시간을 알려주며 어떻게 이동을 해야하는지 대략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 길찾기 3 456 584

네이버 길찾기를 위해서는 네이버지도를 이용해야하는데 지도에 들어와서 도착하고픈 목적지를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길찾기 4 841 366

목적지를 검색하고 해당 목적지가 나온다면 도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출발을 누르게되면 출발을 한다는 설정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길안내를 반대로 해주게 되기에 도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길찾기 5 453 394

도착지를 설정하였다면 출발지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출발지는 자신이 출발하는 곳이나 가까운 역을 선택해주시면 간단하게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길찾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네이버 길찾기 6 1570 661

네이버 길찾기의 장점은 내가 가야하는 목적지까지 어떠한 길로 가는지 안내가 되어있으며 자동차, 대중교통, 도보 등 다양한 방식을 지원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네이버 길찾기 7 1547 719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대중교통보다는 자동차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자동차를 눌러주시면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추천 길찾기가 진행이 되기 때문에 막히지 않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치며

네이버 길찾기는 멀리있는 곳이든 가까이 있는 곳이든 길을 직접 안내해주며 사용자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기 때문에 길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꼭 사용하시고 헤메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