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pc버전 한국어

카카오톡pc버전 한국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중 카카오톡이 있습니다. 핸드폰을 이용하여 지인들고 간편하게 대화를 할 수 있는 어플로써 대한민국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카카오톡은 컴퓨터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 핸드폰의 정보를 그대로 가지고오기 때문에 따로 설정할 부분도 없이 아주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PC버전 한국어

카카오톡pc버전 한국1 395x644 1

이번시간에는 카카오톡pc버전 한국에서 설치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설치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컴퓨터를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톡pc버전 한국2 851x878 1

우선 인터넷 검색창을 통해서 카카오톡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관련 키워드들이 많이 나열이 되어있지만 카카오톡이라고만 검색을 해주셔도 무방합니다.

카카오톡pc버전 한국3 711x332 1

검색을 해주시게 된다면 다양한 결과들이 나오게 되는데 이 때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pc버전 한국4 1164x382 1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였다면 카카오톡pc 한국설치 버전을 간단하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운영체제를 선택하시고 누르시기만 하면 파일이 다운이 됩니다.

카카오톡pc버전 한국5 571x356 1

설치파일은 주로사용하시는 곳에 설치를 하셔도 되며 따로 설치를 해주셔도 됩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설치를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pc버전 한국6 356x585 1

설치가 다되었다면 바탕화면에 카카오톡 아이콘이 생성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콘을 실행해주시면 이렇게 카카오톡이 실행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로그인은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를 통해서 진행하면 되기 때문에 자신의 지인들을 따로 등록하지 않아도 된다는 편리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치며

카카오톡pc버전 한국설치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설치하고 핸드폰보다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pc버전은 업무를 하시거나 집에서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프로그램중 하나라고 생각이 됩니다.

간편하게 키보드를 이용해서 대화를 할 수 있으며 화상 및 음성 통화도 가능하기 때문에 전혀 불편함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