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설치해보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설치해보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최근에 나온 브라우저로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는 비주류 브라우저중 하나였으나 최근에 들어서 많은 업데이트와 보안 설정으로 인해서 편리하게 사용가능한 브라우저중 하나입니다.

물론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자동적으로 설치가 되어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되지만 다른 os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시간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설치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1 714 380

검색창에 마이크로소프트를 검색해주시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 이 곳으로 접속해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2 988 796

마이크로소프트 공식홈페이지는 관련 제품들에 대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시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3 964 881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 관련 소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을 클릭하여 진입해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4 995 836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설명에 진입을 해주시게되면 다양한 특징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위해서 스크롤을 내려주시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5 958 576

아래로 내리게 되면 여러 장치에서 활용가능이라는 문구와 함께 다양한 os에서 설치할 수 있게끔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운영체제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고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마치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며 속도가 빠른 브라우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웹서핑을 많이하시는 분들에게는 시간절약을 할 수 있으며 그만큼 컴퓨터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브라우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엣지를 사용하여 더욱 빠른 인터넷을 경험해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