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 수수료 15% 인하

애플 앱 수수료 15% 인하

애플에서 11 월 기준 중소기업 소유주와 독립 개발자를 위한 App Store 수수료를 기존 30 %에서 15 %로 낮추는 새로운 App Store Small Business 프로그램을 발표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21 년 1 월 1 일에 시작될 예정이며, 오늘부터 애플 개발자 자격을 지닌 업체 누구나 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앱 스토어 15 % 수수료 인하

이어, 가입 도구와 함께 개발자가 알아야하는 모든 정보가 포함 된 App Store Small Business Program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별도 웹 사이트 를 오픈 했습니다 .

이 프로그램은 최근 분석 에 따르면 개발자의 98 %에게 적용되는 연간 ‌App Store‌에서 1 백만 달러 미만의 수입을 올리는 모든 개발자에게 개방되었다고 보면 될 정도로 기본 작동 방식을 안내하고 자격, 앱 전송, 지급 등에 대한 질문에 답합니다.

15 %의 수수료 인하 대상자는 유료 앱 구매, 인앱 구매 및 구독료에 적용되며, 2020년에 기준 ‌App Store‌에서 1 백만 달러 미만의 수입을 올린 모든 개발자가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물론, App Store‌를 처음 사용하는 개발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애플 개발자 계정 기준으로 2020 년에 발생한 12개월 총 수익 (Apple 수수료 및 특정 세금 및 조정을 제외한 매출액)에서 미화 1 백만 달러를 넘지 않아야하며 금년에 미화 1 백만 달러를 넘지 않으면 됩니다.

또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앱 전송이 허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2020 년 12 월 31 일 이후에 시작된 모든 앱 전송은 개발자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게합니다.

Apple은 개발자가 2021 년 1 월 1 일까지 프로그램 혜택을 받으려면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2020 년 12 월 18 일 오전 10 시까 지 등록을 제출해야한다고 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Apple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