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vpn설정해보기

무료 vpn설정해보기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접속을 할 수 없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물론 불법적인 경우도 있지만 알수 없는 국가적 문제로 인해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데 그 때 무료 vpn설정을 통해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설정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vpn 설정방법

무료 vpn 1 739 398

우선 검색창에 오페라 브라우저를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오페라 소프트웨어라는 사이트가 검색이 된다면 그 곳으로 접속을 해줍니다.

무료 vpn 2 980 674

메인페이지에 바로 지금 다운로드라고 되어있는 링크를 누르면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파일이 받아졌다면 설치를 진행해줍니다.

무료 vpn 3 850 699

다운로드가 되는 도중에는 어떻게 설치를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무료 vpn 4 947 696

오페라 브라우저가 설치가 다되었다면 붉은색표시부분의 설정에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무료 vpn 5 905 492

설정에 들어왔다면 고급탭의 하위목록인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이라는 곳에 진입을 해주시면됩니다. 이 곳에서 무료 vpn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 vpn 6 677 325

하단으로 계속 내리다보면 vpn이라는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이 때 vpn 사용, 기본 검색 엔진을 위해 vpn 우회하기에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무료 vpn 7 913 570

다시 메인페이지로 돌아와서 무료 vpn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주소입력란 왼쪽에 vpn이라는 곳을 눌러주시면 창이하나 생기게 되는데 이 때 체크를 해주시면 vpn이 작동하게 됩니다.

무료 vpn 8 721 470

무료 vpn이 작동이 되었다면 vpn 연결됨이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아이피 주소가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vpn이 켜졌다면 우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안들어가지는 사이트에도 접속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치며

무료 vpn은 오페라 브라우저를 통해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자체의 기능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vpn우회와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최적의 브라우저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접속이 안되는 사이트가 있다면 이 방법을 사용하여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