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스쿼드메이커 사용해보기

피파온라인4 스쿼드메이커 사용해보기

피파온라인4는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즐기는 온라인 축구게임중 하나입니다. 자신만의 팀을 만드는 재미가 있으며 사람들과 시합을 하여 실력을 겨룰 수 있고

축구의 재미를 더욱 즐길 수 있는 게임중 하나인데 자신만의 팀을 만들기 전에 임의로 팀을 구상해보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바로 피파온라인4 스쿼드메이커입니다. 하지만 사용법을 잘 몰라서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시간에는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피파온라인4 스쿼드메이커 활용 방법

피파온라인4 스쿼드메이커 1 725x875 1

우선 검색창에 피파온라인4라고 검색을 해주신다음 공식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은 따로 필요가 없으며 로그인을 한다면 만들어둔 스쿼드를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저장하고싶으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피파온라인4 스쿼드메이커 2 1407x915 1

데이터센터에 마우스를 가져다보면 하단으로 하위 선택지가 보이게 되는데 이 때 스쿼드 메이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피파온라인4 스쿼드메이커 3 1282x910 1

피파온라인4 스쿼드메이커가 실행이 된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그냥 빈 스쿼드 판만 있기 때문에 어떤 포지션을 할지 정한다음 해당 포지션에 맞는 선수들을 하나씩 넣어주시면 됩니다.

피파온라인4 스쿼드메이커 4 1279x939 1

빈 스쿼드자리를 눌러 제가 좋아하는 손흥민선수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이 때 다양한 시즌이 검색이 되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시즌을 선택해주시면 바로 스쿼드판에 채워지게 됩니다.

피파온라인4 스쿼드메이커 5 1268x918 1

스쿼드판에 채워진 모습은 저런 모습이 됩니다. 나머지 스쿼드들도 전부다 한번 채워보았습니다.

피파온라인4 스쿼드메이커 6 1034x917 1

한국에서 유명한 선수들을 시대에 상관없이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이런식으로 스쿼드를 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총급여 부분에서 붉은 색으로 급여가 초과하면 공식 경기에서 사용할수 없기 때문에 급여가 낮은 시즌으로 교체를 해주어 급여를 마춰사용해야합니다.

마치며

피파온라인4 스쿼드메이커는 가상으로 자신만의 팀을 한번 꾸려보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팀을 맞추기 전에 어떠한 선수를 기용할지 그리고 포지션마다 누구를 사용할지 판단할 수 있는 좋은 기능 중 하나입니다.

자신만의 스쿼드를 만든다음 다른 사람들과 경기를 치룬다면 그 재미는 더욱 커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