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네 유아포럼을 아시나요?

고가네 유아포럼을 아시나요?

요즘은 점점 악화되는 경기 침체와 함께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취업을 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인하여 실직한 분들도 매우 많은데, 이번에 소개할 곳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유아교육과 관련되어 있는 직종의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고가네 유아포럼이라는 곳인데,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의 교육을 맡을 수 있는 선생님으로 근무할 수 있는 교사 분야의 일자리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데, 사이트 내에 게시판을 이용하여 일자리 취업정보를 찾아 지원하거나 구직게시판에 본인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아 교육 및 육아 정보 자료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 이용방법

교사 구인 게시판

구인 게시판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어린이집부터 유치원 등 기관에서 정교사, 주임교사, 보육교사와 대체교사 등의 직종을 모집하고 있는 구인 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기관의 원하는 직종 게시글을 클릭하게 되면, 더욱 자세한 모집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7

교사 구직 게시판

구직 게시판을 이용하게 되면, 직접 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지역을 원하고, 어떤 일을 하고자 하는 지에 대한 직종과 경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입력하게 되면 업체 및 기관으로부터 면접 제의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5

이야기방을 통한 교사소통

고가네 이야기방 메뉴에서는 교사 또는 예비 교사분들끼리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데, 궁금한 점을 질문으로 남기면 누군가 댓글을 달아줄 수 있는만큼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6 2

육아교육정보 무료로 이용하기

육아교육정보 게시판을 클릭하게 되면,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육아교육정보를 무료로 열람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영어공부법, 혈액형에 따른 공부방법, 문제아 예방 및 육아법 등과 관련한 자료들도 나와있기 때문에 평소에 궁금했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4

벼룩시장 중고물건 거래

벼룩시장 게시판에는 아이들의 교구교재 물품은 물론이고 시설비품 및 유아용품, 놀잇감 등에 대한 중고거래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용품은 단기간 사용한다는 점에서 이렇게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점도 매우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7 2

마치며,

요즘 같은 상황에서 직장을 꾸준히 다니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직장은 자신의 자기계발을 위해 꼭 필요하다고 할 수 있는만큼, 유치원이나 육아관련 직종으로 취업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우선, 육아정보를 얻을 수 있고, 더 나아가 육아관련 직종으로 취업했을 때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고가네 유아포럼을 이용하여 성공적인 취업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