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토스뱅크 사전신청하여 빠르게 혜택받기

[포스트인컴] 김세미 기자 = 토스뱅크 사전신청하여 빠르게 혜택받기

세번째 인터넷은행인 토스뱅크가 10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는 만 17세 이상 모든 토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뱅킹서비스 사전 이용신청을 받고 있는데 신청한 순서대로 토스 앱 알림을 받으면 통장과 체크카드 가입을 하고 서비스 정식출시 전 토스뱅크의 새로운 뱅킹 서비스를 먼저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 토스뱅크는 다른 은행보다 유리한 금리와 대출 한도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 이에 따라 케이뱅크를 비롯하여 카카오뱅크, 토스뱅크까지 인터넷전문은행 3곳의 경쟁이 본격화 될 전망입니다. 오늘은 토스뱅크 사전신청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토스뱅크 사전신청하여 빠르게 혜택받기

토스뱅크

우선 토스뱅크는 얼마 전 조건없이 연2%의 토스뱅크 통장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는 가입기간이나 예치금 등 아무 제한없이 수시 입출금 통장 하나만으로 연2%의 이자를 지급한다는 획기적인 상품입니다.

관련: 토스뱅크 홈페이지

일반적으로 1금융권의 입출금통장 금리는 현재 0.1~0.2%정도인데 증권사 CMA 통장금리가 1.5% 내외인것을 감안하면 입출금통장 치고는 매우 높은 금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토스뱅크가 획기적인 상품을 출시한 이유는 예, 적금 상품마다 가입조건이 서로 다르고 복잡하여 조금이라도 더 높은 금리를 받기 위해 여기저기 은행을 돌아다니고 가입경쟁을 벌여야했던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겠다는 의지에서 출발하였으며 사전신청으로는 먼저 통장을 개설하면 돈을 예치한 날부터 연2%의 이자가 계산되 매달 지급됩니다.

뿐만 아니라 토스뱅크 체크카드 또한 혜택이 좋은데 전월 실적 조건없이 생활밀착형 가맹점 5대 카테고리인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편의점, 택시 대중교통에서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결제 즉시 카테고리별 300원씩 매일 캐시백을 받아 매달 최대 4만 65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에서는 온,오프라인 관꼐없이 사용금액의 3%를 즉시 캐시백받을 수 있으며 송금수수료 무료, ATM 입,출금 수수료도 무제한 무료인데 이는 내년 1월 2일까지 적용되는 시즌 혜택이며 앞으로는 매 시즌마다 고객들의 소비패턴에 맞는 새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관련: 토스, 카카오뱅크 제쳤다

토스뱅크 사전신청은 순차적으로 오픈되는 토스앱 내에서 사전신청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 사전신청을 한 뒤 오픈 알림을 받으면 토스뱅크 통장개설과 카드신청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 사전신청을 완료한 순서에 따라 대기번호가 부여되며 초대받은 친구가 사전신청을 완료하면 순서를 올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금이라도 토스뱅크를 먼저 쓰고자 하시는 분들은 사전신청 후 친구,지인에게 공유하고 대기번호를 올려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다보니 토스뱅크 관련주도 함께 관심이 높아지다보니 주식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투자에 앞서 이 부분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