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제이쓴 2개월만의 코인 복구(+홍현희 재산)

[포스트인컴] 김세미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의 남편인 제이쓴이 -70%까지 하락을 했던 코인 수익률에 대해 복구했다고 밝혔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제이쓴은 2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애도랑 이쓴스 코인 복구했답”이라는 글을 게재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현재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재산소유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제이쓴 코인 수익률 공개

홍현희 제이쓴

제이쓴은 6월에 방송된 tv 조선 예능프로그램인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서 가상화폐 스터지까지 참석을 하여 코인공부에 집중을 하였습니다. 그는 한때 무려 400%의 수익률을 달성했지만 이후 -70% 가까이 하락한 수익률을 공개함에 따라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또, 홍현희 제이쓴은 얼마 후 SNS 를 통해 코인에 대해 “많이 올라왔어”라며 -21.98%의 수익률을 인증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날 제이쓴은 드디어 원금을 회복한 코인 수익률을 공개하면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지난 2018년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결혼을 하였고 제이쓴은 IHQ 새 예능프로그램인 “돈쭐내러 왔습니다”MC로 발탁되었으며 아내인 홍현희와 “와카남”에 동반 출연 중에 있습니다.

홍현희 건물 시세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아내의 맛을 통해 임장후 마포구에 위치한 구옥건물을 매입하였습니다. 건물명의는 홍현희 제이쓴 5:5 공동명의로 되어 있으며 방송에는 마포구 무슨 동인지 나오지 않아 정확한 건물 가격을 파악하기는 어렵지만, 마포구 구옥 시세를 따져보자면 최소 10~20억은 될 것이라 예상할 수 있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아파트 상록타워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실제로 거주중인 아파트는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상록타워입니다. 이 건물은 포스코에서 직원용 아파트로 건설한 곳으로써 중층 이상에서 한강뷰를 볼 수 있고 잠실, 강남과 가까워 입지도 좋습니다.

게다가 상록타워는 아파트 리모델링을 추진중에 있는데 26평형 기준으로 2018년에 3억 5천이었던 것이 현재 11억의 오름세로 엄청난 폭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리모델링의 가치가 크긴 하지만 2년만에 3배이상 오른 것은 어마어마한 수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광장동 상록타워는 기존 아파트에서 수평증축 리모델링을 진행할 예정에 있으며 이곳은 입지좋은 한강뷰 아파트인만큼 성공적인 리모델링이 될 것이라 예상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최근 소식과 재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그우먼 홍현희 아파트와 건물을 합치면 최소 20억정도라 예상이 되는데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결혼한지 2년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이정도의 재산 규모를 갖고 있다는 점에서는 매우 대단한 부분이라 판단됩니다.

관련글

비트코인 억만장자 그들의 재산 합쳐보니

비트코인 관련주 알아보기

뮤지컬배우 오뚜기 함연지 인물소개(+300억 주식 현재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