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안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안내- 요즘은 모바일로 모든 부분을 해결할 수 있다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급전이 급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모바일 비상금대출인데 이는 시중에 있는 금융기관이라면 다 갖고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인 카카오뱅크에서 운영하는 비대면 모바일 비상금대출입니다.

이 상품은 대출 심사부터 실행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60초로 매우 짧으며 직업이나 소득과 관계없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상품소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는 대표적인 모바일 은행으로 대출 심사 및 실행까지 모바일 어플에서 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 중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이 발급가능한 고객의 경우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따로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본인인증만으로 간단하게 대출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2

대출한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최저금리는 연 3.05%입니다.

이는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써 총 한도 내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하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대출은 1년까지 가능한데, 대출이 만기되기 전 연장 신청을 하면 심사에 따라 1년 단위로 대출 연장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간 연장이 필요한 분들은 앱을 통해 연장신청을 할 수 있으며 만일 연장 신청을 하지 않아 대출이 해지된 경우 10일 동안은 재신청이 불가능하므로 이점을 유의해야합니다.

대출자격

이 상품은 앞서도 언급했었지만 만 19세 이상 내국인 중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을 발급할 수 있는 대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직업이나 소득과 관계가 없기 때문에 무직자라도 신청할 수 있지만 연체나 회생, 파산 등의 이력이 없는 경우에 해당되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어플에서만 신청을 할 수 있고 가입하지 않으면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 실행에 앞서 먼저 카카오뱅크에 가입해야 합니다.

만약 어플을 설치하지 않는 분들은 현재 사용중인 스마트폰의 어플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으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4

우선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신청하는 방법으로는 어플을 실행시킨 다음 전체 메뉴아이콘을 눌러줍니다.

그 다음 대출을 클릭한 뒤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6

그 후 어플 중간에 있는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7

그러면 본인인증 및 대출신청 화면이 뜨는데 이용에 동의한 후 고객정보 확인 및 본인의 운전면허증이나 주민등록증을 사용하여 본인인증을 하고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마무리 됩니다.

마치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장점으로는 현금이 없는데 경조사비를 내야할 경우나 월급날 전 날 돈이 필요할 때, 무심코 사용했던 현금서비스로 신용점수가 하락했을 때, 현금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서 미리 모을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자율도 낮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편리하면서 낮은 이자율의 대출상품을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