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별풍선 구입하는 방법은?

아프리카tv 별풍선 구입하는 방법은?

아프리카tv는 유튜브, 트위치와 더불어서 많은 사람들이 보는 플랫폼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여러 카테고리를 형성하여 방송을 하는 구조인데 시청자들은 이러한 방송을 보면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bj들에게 별풍선이라는 후원을 하기도합니다. 별풍선은 현금처럼 사용이 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직접적인 도움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bj 들에게 후원을 해줄 수 있는 별풍선은 따로 구입을 해서 선물을 해야하는데 이번시간에는 아프리카tv 별풍선을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tv 별풍선 구입방법

1 14

검색창에 아프리카tv를 검색해줍니다.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 이 곳으로 접속을 해줍니다.

2 15

아프리카tv 공식홈페이지에 왔다면 다양한 사람들이 생방송을 진행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풍선을 후원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bj를 검색하여 방송에 참여를 해줍니다.

3 14

보고싶은 방송이 진행중일 때 별풍선을 선물하게 된다면 bj에게 알림이가고 누가 별풍선을 선물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별풍선을 선물하기 위해서는 생방송 화면 하단쪽 별풍선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4 14

아프리카tv 별풍선이 없다면 구매 버튼을 눌러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 버튼을 눌러줍니다.

5 14

구매 버튼을 누르게 된다면 새로운 팝업 창이 생성이 되는데 이 때 구입하고싶은 별풍선 갯수를 선택한다음 확인을 눌러주면 됩니다. 별풍선은 지정된 단위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6 12

구입을 위해서는 결제방식을 선택해야합니다. 다양한 결제 방식을 제시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결제방식을 선택하여 별풍선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별풍선은 해당 방송에서 바로 선물이 가능하기 때문에 팬가입을 통해서 마음에 드시는 bj에게 후원을 해주시면 됩니다.

마치며

아프리카tv 별풍선은 선물을 하는 기능이 있으며 동시에 해당 bj의 팬이될 수 있는 방식입니다. 팬가입을 통해서 해당 bj에게 후원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별풍선을 구입한 다음 선물을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