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할인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추천합니다.

스타벅스 할인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추천합니다.

한국은 밥 못지 않게 커피를 많이 마시는 나라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흔하게 커피숍을 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스타벅스는 항상 인기있는 커피숍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마시는 커피,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거나 스타벅스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스타벅스가 현대카드와 제휴를 맺고 plcc인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여기서 plcc란 해당 기업이 자신의 브랜드를 걸고 카드 상품 설계와 운영면에서 전문성을 지닌 카드사와 제휴하여 만든 카드이며, 장점으로는 해당 기업에 집중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 카드는 스타벅스전용카드라고 할 수 있는데, 카드 혜택으로는 스타벅스 할인과 비슷한 혜택을 갖고 있는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카드혜택

  • 스타벅스 가맹점 어디서든 별 적립가능
  • 국내,국외 상관없이 카드 결제금액 누적 3만원이 될때마다 별 1개씩 적립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은 하루에도 몇잔은 기본으로 먹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루 커피값도 무시할 수 없는데, 현재 스타벅스 현대카드 발급 회원을 대상으로한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해당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별 100개를 적립해주고 있어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리는 카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