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자이더시티 분양 안내

[포스트인컴] 김세미 기자 = 현재 아파트 분양 열기가 매우 뜨거운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함에 따라 전국적으로 신규 분양아파트 물량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요즘은 로또청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수많은 사람들이 청약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다양한 장점을 갖춘 세종 자이더시티 분양 안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개요

세종 자이더시티

먼저 세종 자이더시티는 지상 2층에서 지상 25층 규모이며 24개동으로 총 1,350가구의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전용면적 84제곱미터부터 154미터까지 중대형 평수로 구성되어 있는데 특히 이제껏 보았던 아파트와는 다르게 타입만 44개로 다양하게 나뉘어져있는 만큼 선택의 폭이 매우 넓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입주는 2024년 7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입지조건

세종 자이더시티

교육환경

사업지는 입지조건이 매우 뛰어난 곳이기도 합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예정되어 있음과 함께 초,중,고를 모두 도보로 통학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아이들은 물론 학부모 역시 편리한 등,하교가 가능합니다.

특히 인근에는 인문,과학,예술 분야를 통합한 캠퍼스형 고등학교가 설립될 예정임에 따라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생활환경

세종 자이더시티는 편리한 생활환경이 갖춰져 있습니다. 세종필드 gc와 오가낭뜰 근린공원, 기쁨뜰 근린공원 등과 같은 녹지환경이 풍부한데 일부세대에서는 세종필드 gc의 조경을 감상할 수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교통환경

이와 더불어 brt 정류장은 큰 호재로 적용이 되고 외곽 순환도로라 할 수 있는 세종로와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를 가로지르는 한누리대로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지역 내로 이동이 용이합니다.

단지소개

세종 자이더시티

사업지는 첨단산업 기능이 계획된 곳으로써 그중에서도 6-3생활권은 미세먼지 저감에 특화된 주거환경을 자랑합니다. 단지 내에는 다양한 녹지공간과 입주민을 위한 휴게시설, 여가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 일반 평형대는 물론 테라스하우스,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세대로 갖춰져 있는 만큼 특별한 주거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청약조건

특히 세종 자이더시티는 조금 까다로운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입주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4년간 전매가 금지되고 특별공급의 경우 5년동안 전매불가입니다.

또한 주택을 소유한 경우 가점제 청약이 되지 않고 추첨제만 가능합니다.

마치며

아직 이곳의 정확한 분양일정은 나오지 않았지만 세대 중 89%정도가 추첨제 물량인 만큼 상당히 높은 경쟁률을 보일 것이라 예상됩니다.

그러므로 청약1순위 조건을 꼼꼼하게 파악한 뒤 청약에 도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