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클릭 오류

마우스 클릭 오류

윈도우10에서는 다양한 문제점들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그 중 사용자들을 귀찮게 하는 문제점이 있는데 바로 마우스 클릭 오류입니다.

이는 마우스를 클릭하였지만 입력이 되지 않는 증상을 말합니다. 우선적으로 확인해야할 부분은 마우스 고장이지만 고장이 아닐경우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우스 클릭 오류 해결 방법

마우스 클릭 오류 1

마우스는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부품중 하나이며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부품입니다. 파일을 열때 만약 한번의 클릭만으로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 상당히 귀찮을 것입니다.

마우스 클릭 오류 2

윈도우 아이콘을 열어서 설정에 들어가주시는 것이 첫번째 방법입니다. 간단한 설정으로 마우스 클릭 오류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우스 클릭 오류 3

설정을 열어 주었다면 그 다음에는 접근성이라는 아이콘을 찾아야합니다. 접근성을 찾았다면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마우스 클릭 오류 4

접근성에서는 다양한 것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및 윈도우와 관련된 것들을 설정할 수 있는데 여기서 디스플레이 항목을 들어가서 밑줄 친 windows에서 애니메이션 표시란을 끔으로 변경을 해주시면 해결이 됩니다.

마우스 클릭 오류 5

이는 제어판이 아닌 유니버셜 설정에서 꺼야 효과가있기 때문에 똑같이 따라만 하시면됩니다. 애니메이션 효과로 인해서 마우스 클릭 오류가 생기는 것이기 때문에 따라하시면 마우스 클릭 문제가 해결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마우스 클릭 오류는 많은 이유가 있지만 윈도우 10으로 오면서 애니메이션 효과와 충돌과 비슷한 현상이 발생하여 생기는 문제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효과만 꺼주시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으니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간단하게 해결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