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퍼플로 피시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리니지2m 퍼플로 피시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리니지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rpg 게임중 하나입니다. 사건 사고도 많이 일어난 게임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rpg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파급력이 좋은 게임입니다.

최근에는 모바일 버전의 게임이 상당히 인기가 있는데 핸드폰 기기를 이용해서 플레이하기에는 불편함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컴퓨터로 리니지2m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퍼플설치

1 20

리니지2m을 컴퓨터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어야합니다. 이 때 nc에서 공식적으로 배포하고 있는 퍼플을 설치하면 됩니다. 검색창에 nc 퍼플이라고 검색해주시고 공식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2 21

공식 홈페이지 메인에서 바로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링크를 눌러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줍니다.

3 20

프로그램을 다운받았으면 리니지2m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었으면 로그인을 하시고 게임을 실행해줍니다.

4 20

nc 퍼플을 이용해 리니지2m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게임을 하는 것보다 편리하며 게임 역시나 아주 부드럽고 쾌적하게 돌아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계정 멀티플레이

5 20

리니지2m을 플레이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여러개의 계정을 가지고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퍼플에서는 이러한 계정도 같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게임 실행 위 멀티 플레이를 눌러줍니다.

6 16

멀티 플레이를 위한 로그인창이 나오게 되며 이 때 로그인을 하시고 멀티플레이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마치며

리니지2m은 스마트폰 게임이지만 사양이 높기 때문에 컴퓨터로 플레이를 하는 것이 더욱 게임의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을 잡고 힘들게 게임을 하는 것보다는 편리하게 컴퓨터를 이용해서 리니지2m을 플레이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