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온두라스 축구 중계, 경기 결과는?

[포스트인컴] 이재형 기자 = 대한민국 온두라스 축구 중계 :: 지난 25일 대한민국 vs 루마니아 조별리그 2차전에서 4대 0 대승을 거두고 B조 최하위에서 득실차 +3 선두로 치고 올라왔습니다. 특히 이번 도쿄 올림픽에서 눈길을 끄는 선수는 단연 이강인 선수인데요. 후반 33분 투입돼 12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출전했지만 그 결과는 멀티골을 기록하는 등 맹활약을 펼쳤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 온두라스 축구 경기, 필승의 자세로.

대한민국 온두라스 올림픽 예선 경기는 마지막 상대인 만큼 필승의 자세로 경기에 임해야합니다. 그 이유는 2016년 리우 올림픽 8강에서 온두라스에게 0-1로 패하며 4강 진출이 좌절되었기 때문에 올림픽 출전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후배 선수들이 선배들의 뼈아픈 기억을 지워줘야 합니다.

예상 시나리오

온두라스는 현재 1승 1패 골득실 0으로 B조 2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만약 온두라스 전에서 승리를 한다면 B조 1위로 단 번에 올라가 8강에서 일본, 멕시코, 프랑스 등이 속한 A조 2위와 격돌합니다. 만약 온두라스 전에서 패 한다면 아쉽게도 도쿄 올림픽 8강 진출은 실패하고 말지만 온두라스전에서 비기기만 해도 조 2위로 유지돼 8강 진출이 가능합니다.

최근 황의조 선수를 비롯해 이강인 선수 등 라인업에 출전 중인 선수들 대다수가 컨디션이 좋은 편입니다. 이 기세를 몰아세워 2016년 아픔을 줬던 온두라스 전에서 승전보를 올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온두라스 축구 중계 어디서 볼 수 있나?

2020 도쿄 올림픽 전 경기는 공중파 3사(MBC, KBS, SBS)를 비롯해 아프리카TV, 네이버, 웨이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각 서비스 별로 장단점이 있는 만큼 시청자 상황에 맞게 시청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